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트랙사스변속기 중립세팅,속도조정
작성자

김프로RC (ip:) 조회수 :768

작성일 2019-05-17 17:13:4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16.8-볼트 듀얼-배터리 듀얼-모터 설정을 위한!
EVX-2™ 방수 전진/후진 ESC
전전압 감지 (LVD)


EVX-2는 이전보다 더 강력한 16.8볼트, 트윈 모터 설정은 두개의 배터리 팩에서 놀라운 16 플러스 보트를 제공합니다! Traxxas의 EVX-2 기능은 완전한 방수 설계, 세 드라이브 프로파일, 과열 방지 및 금도금 Traxxas 고전류 커넥트로 설계되었습니다. EVX-2는 또한 특허 출원중인 트레이닝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필은 어린/새로운 드라이버가 풀파워 동작을 해제 전에 쉽게 콘트롤 기술을 향상하기 위해 EVX-2의 전체 출력의 50%를 줄일 수 있습니다. EVX-2는 LiPo 배터리를 사용 할 수 있도록 2단계 저전압 감지(LVD)기능이 장치되어 있습니다. EVX-2는 최고 수준의 품질과 지원을 보장하기 위해 Traxxas가 직접 제조합니다.


Traxxas 고전류 커넥터
EVX-2는 무제한 전류 이동을 위해 Traxxas 고전류 커넥터(High-Current Connectors)를 장치하였습니다.

EVX-2는 Traxxas 전용 EZ-Set 푸시-버튼 설정과 멀티 컬러 LED로 간단히 조정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프로세서 제어는 세가지가 내장 포함된 프로그래밍 모드: 스포츠 모드는 전진과 브레이크, 후진; 레이싱 모드는 전진과 브레이크, 후진 제외; 그리고 독점적인 트레이닝 모드(Training Mode™)는 전진과 후진 전력을 50% 제한하고 동작중 브레이크 100% 적용. 내장된 과열 방지 기능에 특별한 수준의 안전을 추가하였습니다. 정교한 고주파 작동과 낮은 내부 저항은 긴 작동시간, 더 빠른, 더 재미를 제공!

독점적인 트레이닝(Training Mode™) 새로운 또는 어린 드라이버가 쉽게 제어 기술을 향상할 수 있도록 풀 스로틀(full throttle) 출력을 50% 제한합니다. EVX-2의 고주파 효율로 작동 시간은 크게 증가 하였습니다. 사람들은 재빠르고, 간단하게 풀 스로틀 기능 해제하는 프로파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오직 Traxxas만 가진!

EVX-2 방수 ESC 기능

  • 내장 2단계 저전압 감지 (LVD)
    리듐 폴리머 (LiPo) 배터리 사용을 위해
  • 16.8 볼트 전원
  • 방수 설계
  • 마이크로 프로세서 제어
  • Traxxas 고전류 커넥터
  • 세가지 드라이브 프로필
  • 특허 출원중인 트레이닝 모드 (Training Mode)
  • EZ-Set® 푸시 버튼 설정
  • 과열 방지 기능
  • Traxxas E-Maxx®와 E-Revo®, Summit 용
EVX-2 LVD (방수) 사양
입력 전압:­6-14셀 NiCad 및 NiMH (7.2 - 16.8V DC)
4셀 LiPo (14.8V DC)
케이스 크기:­2.27"W x 2"D x 1.05"H
무게:­102g
모터 제한 (540 사이즈):­10턴
모터 제한 (550 사이즈):­12턴
저항­ (@변속)–전진/후진:­0.004 / 0.004
정격 전류–전진/후진:­180A / 180A
브레이크 전류:­360A
연속 전류 (주위 37.7°시):­30A
후진 지연:­없음
BEC 전압:­6.0V DC
BEC 전류:­2.5A
전원 전선:­14 게이지 / 3"
입력 전선:­26 게이지 / 9.5"
모터 전선:­14 게이지 / 4"
트랜지스터 유형:­MOSFET
PWM 주파수:­1700 Hz
열보호:­열검출 차단
프로필 선택:­스포츠 모드:
100% 전, 100% 브레이크, 100% 후.

레이스 모드:
100% 전, 100% 브레이크, 후진 사용 안함.

트레이닝 모드*:
50% 전, 100% 브레이크, 50% 후.
단-버튼 설정:­가능, Traxxas EZ-Set®
­



TRAXXAS변속기 세팅 방법
0. 사전 작업으로 변속기의 커넥터가 수신기의 CH2에 꽂혀 있어야 하고 조종기의 TH TRIM은 중앙에 맞춰져 있어야 한다. 조종기 밧데리가 충분해야 함은 물론이다.

1. 조종기를 켠다.
2. 변속기를 스위치 온 빨간불이 들어올때까지 세팅 버튼을 누르고 있는다. 약3초
3. 연두색 불이 들어올때까지 방아쇠를 풀 스로틀로 당긴다.-- 한번 깜박임
4. 연두색 불이 깜박거릴때까지 방아쇠를 풀 스로틀로 민다. -- 두번깜박임
5. 방아쇠를 중립으로 놓았을때 빨간불이 들어오면 세팅이 완료된 것이다.

TRAXXAS변속기
송신기 버튼은 조작하지 않고 변속기 ez-set버튼을 사용해서 셋팅.
먼저 변속기 "ON" 상태에서 EZ-SET 버튼을 약 5초~10초 동안 눌러주면 부저소리와 함께
변속기LED가 초록색 -> 빨강 혹은 빨강 -> 초록색으로 변경.

빨강색은 리폴 저전압경고가 활성화 안되있음.
(7.2~8.4수소배터리 사용모드, 리포 배터리를 사용가능 하지만 배터리 잔량이 적어서 차량이 현저히 느려지면 주행을 중단하고 배터리를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 할 것)

초록색은 리폴 저전압 경고가 활성화 되있음. (8.4v 수소 배터리를 사용하면 변속기가 자주 멈추게되어 사용불가)
데이터 1, 2, 3 MODE 설정
변속기 "OFF" 상태에서 EZ-SET 버튼을 약 5초이상 누르고 있는다.
(주의) 변속기가 "ON" 상태가 되더라도 지속적으로 눌러준다.

붉은색 LED가 한번 점등(데이터 MODE1)시 손을 때면 설정됨
붉은색 LED가 두번 점등(데이터 MODE2)시 손을 때면 설정됨
붉은색 LED가 세번 점등(데이터 MODE3)시 손을 때면 설정됨


모드 변경방법
주행모드는 총 3가지가 있으며 다음과 같다.
A. 전후진 모드
B. 전진 전용 모드
C. 후진25%감속모드
공장 세팅 기본모드는 A모드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 평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